본문 바로가기

연애연구소

어모어로 크리스마스솔로탈출하자

"어모어로 크리스마스솔로탈출하자"

 

곧있으면 크리스마스네요. 참 시간 빠르죠?

아직 티스토리블로그는 어색해서 잘 못쓰는 것같아요.

네이버만 쓰던 촌놈이여서 그런가;;;;;

 

그래도 열심히 한번 써보겠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가 왠지 혼자보내면 슬프죠.

자 그러면 남은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솔로탈출을 할수 있는

일급 비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주말에 사람들이 모이는 번화가로 나가보세요.

술한잔을 하더라도 동네보단 번화가 좋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많은 공간으로 가야죠.

저희도 일을 하면서 지인들이 사무실로 놀려오는데

거기서 서로 소개해주고 만남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것처럼 솔로탈출을 하실려면 부단히 움직이셔야 되요.

 

 

 

마땅히 주변에서 소개가 없다구요?

그렇다면 어모어와 함꼐해보세요.

돈을 주고 누굴 만나야 되나? 이런 생각을 하신다면

딱히 뭐라고 설득시키고 싶지 않네요.

 

피부이용권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세요.

횟수를 끊어놓고 필요하실때 만남을 하시면 됩니다.

 

이런분들이 계십니다.

나이도 많으시고 직업도 없으신 여성분이셨죠.

그런데 그분은 재력이 있으신 분을 만나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

 

만남의 난이도가 높을 수록 가입비가 비싸지기 마련이죠.

높은 상품을 말씀드리니 돈이 없다고 하시는거에요.

 

그렇다면 재력가가 무료로 만남을 해드려야 된가요?

이렇게 말씀드리니 아무말 못하시더라구요.

 

 

어느정도 이해는 됩니다.

그렇지만 투자도 없이 자신보다 높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본인에게 투자를 하셔야 만남이 됩니다.

나보다 조건이 높은사람? 어모어에선 가능합니다.

 

http://www.aa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