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연구소

결혼정보회사등급 진짜 있나요?


결혼정보회사등급 진짜 있나요?

안녕하세요

엊그제가 1월1일 새해였는데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시간이란 단어가 잘 안가는 것 같기도 하고

생각보다 빨리 가는 것같아요

이 시간속에서 조금 더 효율적으로 보내기 위해서

사랑도 빨리 쟁취해야 하는데

맘처럼 쉽지는 않네요ㅠ



우리 회원님들께서 많이들 여쭤봐요

결혼정보회사등급 진짜로 있어요?

저는 몇등급 되나요?

제가 등급이 낮은데 높은등급 만날 수 있어요?

상류층에 가입할 수가 있나요?


자신의 스펙보다 더 좋은 조건의 배우자를

찾고 싶은건 당연하죠

원하는 이상형을 매칭해주는 곳이 어모어구요



전에는 다른업체들이

정말 여러 등급표를 놔두고 회원님들을 관리를 했어요

현재는 등급표를 나눠져있는 회사들을 보기가 드물지만

아직까지도 분류하면 나누는 회사가 있다고 해요

돌아보면 결혼정보회사등급을 받아보는 것도 장점이 있죠

자기 스스로 판단하며 볼 수 있는 찬스도 있죠

전체적인 고객님들중에

나의 등급을 보면서

색다르면서 자기 자신을 돌아볼 기회도 있죠



결혼정보회사등급

아 무섭다..

겁먹지 마시고

일단 결혼정보회사가 무엇을 하며 어떻게 진행도되고

내가 가입을 한다면 관리적인 것도 파악하면서

이성을 만나 행복하게 연해할 생각을 하셔야되요

솔직히 말하면 등급이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상담을해보시면서 이야기를 하면 다를거에요



일단 전화를 걸어서

내가바라는 조건을 상담받고

가입비도 생각을 해보시면서

만남을 가지고 연애 결혼할 좋은 방향으로 생각해야됩니다

처음부터 등급에 무서움을 가지고 있으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겠죠?



내가 낮은 조건이라도

충분히 어모어결혼정보회사에서는 높은 조건 만남이 가능하세요

그러나 만남에서 목매다는 것보다

만나서 어떻게 잘 이뤄지냐가 중요하죠

만나서 매력어필 말도 못하고 오면 시간낭비만 하는 거니 깐요



어모어에서는 우리 회원님들을 등급하거나 나누지 않습니다

회원님들이 원하시는 이상형을 만남주선 하면서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저희목표입니다


진은희 커플매니저 저는!

회원님의 조건에 따른 분류하거나 나누지 않습니다

고민하시지 마시고 일단 이야기를 천천히 나눠보고 싶네요^^



http://www.aa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