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연구소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왜 비싼가?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왜 비싼가?


밖에 날씨는 정말 많이 춥죠?

저도 사무실에서 일하는데 발꽁꽁 손꽁꽁이네요

이거 보시는 여러분도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근데 생각해보니 이번엔 눈이 그닥 많이 오지 않은 것 같아요

저도 눈을 보는 것만 좋아해서 다행인 것 같네요^^;



저희에게 가장 많이 들어오는 질문 중

결혼정보회사가입비문의가 많이 물어보세요

가입비 얼마에요?

제가 가입할만한 상품이 뭐가있나요?

제 조건에 맞는 가격이 뭔가요?


이 질문 내용이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해도

가장 중요해요!

가입비를 내고 이성을 만남을 진행되니깐요




타업체와 저희 결혼정보회사의 공통점은

내가 원하는 이성 조건에 따라서 가격이 정해집니다

이성의 특별히 조건이 없다 하시면

당연히 낮은 상품으로 진행이 되구요

아니다 

학벌, 직업, 외모 등 내 기준에 보는 몇몇가지들이 있다 하시면

가입비가 올라가고 상품수준도 높아지죠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높은 상품일수록

어모어에서도 매우 노력을 기울리고 있어요

회원님의 만족감을 올리기 위해서 이상형들을 맞추고 있죠

이해가요

고객님께서 아 가입비가 비싸네? 하실 수가 있어요

내 조건에 맞는 여성분을 만나시면서 연애 /결혼까지 가는건데 

그만한 투자라고 생각이 듭니다



우리 어모어에서는 

고객 한분을 두고 커플매니저 두분이서 전문적으로 컨설팅을 하고 있어요

그만큼 노력을 기울리고 있고

체게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라는 거죠

어모어에 많은 회원님이 계셔도 회원님의 이상형을 만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다른 결혼정보회사와 비교하였을 때

우리 어모어 결혼정보회사가입비는

높지 않습니다

비교해보시고 오셔도 좋아요

그렇게 큰 회사들은 운영비 절반이상을 

광고비에 투자를 하여

수에 연연하지만

저희는 직원들이 자체적으로 움직여서

광고를 하고 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양보다 질로 승부하고 있습니다





가입비의 부담감 충분히 마음을 압니다

하지만 어모어와 상담을 하시고 분명 생각은 달라질거에요

본인에게 평생갈 이성에게 투자를 한다 생각하시고

원하는 사람을 만나 연애도 하고 결혼까지 가는 상상을 해보면

가입비는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실거에요


진은희 커플매니저는요

궁금하신거 충분히 다 물어보고 상담을하시면서

훨씬 효율적인 상품에 맞는 만남까지 갈 수있다라는 걸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http://www.aa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