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연구소

직장인소개팅 무엇인가?


직장인소개팅 무엇인가?

2019년 한주가 벌써 지나갔네요

여러분은 행복한 주말을 보내셨는지요?

엊그제 날씨가 정말 춥더라구요

낮에는 따뜻했지만 밤에는 호호 불며 다녔네요 ㅎ

저는 주말에 친구랑 시내를 나가 사람들 구경을 했어요

쇼핑, 맛집, 사람구경 

참 좋더라고요 

행복한 가족나들이모습

사랑스런 커플모습

깔깔 웃음이 끊이지 않은 친구모습들...



특히 제눈에 많이 보인 모습은 

역시나 커플들의 모습이였어요...

하.. 마음이 지끈거리더라구요?^^;

위에 제목처럼 

오늘 직장인소개팅에 대해 설명드릴려고 해요

어서 빨리 좋은 이성 찾아보자구요!



자 직장인소개팅

만남을 가지실 때 상대방이 직장인시죠

이말은 즉, 그 이성의 직업 조건을 볼 수 있다라는 거죠

어모어에서도 대부분은 직장이 있으신 분으로 소개팅을 가지죠

혹여나 내가 무직, 학생 등등 직장이 아니시더라도 걱정하지마세요

저희 어모어와 그 이상형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충분히 직장인소개팅을 할 수 있으니깐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남성회원님들께서 여성분의 직업에 크게 신경은 안써요

성격이 좋으시고 성실하게 하루하루 보낸다면 

직업에 대해 만남이 좌지우지가 안해요

여성분들은 조금씩 다르긴 해요

직업의 중요성은 더 큽니다

결혼을 해서 어떻게 살아가는 

현실의 무게가 느껴져서 그러겠죠?



사람 마다 차이는 있지만

많이들 직장인소개팅으로 진행되고 있죠

이 직업이 중요하긴 하죠

내가 괜찮은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그 프로필을 보시고 

좋은이성의 선택을 더 많이 받을 수 있겠죠

그렇다고 해서

직업의 연봉이나 수입이 조금 낮더라도

걱정하지마세요~

사람을 만나는 건 연봉 직업이 전부는 아니니깐요




우리 결혼정보회사에 좋은 직장은 다니신 분들로

충분히 직장인소개팅 해드릴 수 있어요

하지만 만남을 가진다고 해서 그것에 끝은 아니잖아요

회원님의 장점

예: 외모, 학벌, 집안환경등등..

무직/ 학생이여도 매력어필이 될만한 장점이 있어야

성사될 수 있어요

우리 고객님께서 여성분이 대학원생이셨는데

 공무원을 만나고 싶다해서 만남을 드렸죠

하지만 만나서 아무말도 안하시고

 멍하니 계셔서 만남이 그 자리에서 끝나버렸어요

이게 무슨상황이냐면 좋은 직업의 

이성을 소개는 충분히 해드릴 수 있으나

본이 매력어필을 하지 않으면 말짱도루묵이라는 거죠



직장인소개팅 어모어에서 함께해요

아직 이야기를 안나눠봐서 미래를 모르잖아요

걱정하시지 마시고 편안하게 진행을 도와드릴께요

내가 원하는 좋은이상형 충분히 만날 수 있으니

앞날의 행복한 짝을 그려봐요^^



http://www.aa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