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연구소

저는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입니다.


저는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살짝 더 춥네요><

눈은 보기 힘들지만

언젠간 갑자기 펑펑 눈이 내리겠죠?

밖에서 눈내리는 것 아름답니만

눈을 밞고 다니는것 그닥 좋진않네요....ㅎ

얼음이 되어서 미끄럼도 감수 해야하니깐요

이 글을 보신 여러분도 눈이 오더라도 미끄럼 조심하시고

따뜻하게 옷을 입고 활동하기 바랍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훌륭한 커플매니저란 무엇일까요?

기본적으로 결혼정보회사에 전화상담을 하시는 분이

커플매니저죠

하지만 수많은 커플매니저분들이 존재하여

누가 괜찮고 누가 나쁘고 커플매니저인지

잘 모르겠죠?

우리 결혼정보회사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커플매니저의 업무는

고객을 상담을 하고 만남진행을 해주는 일을 하죠

근데 이 커플매니저가 중요한건

 어떻게 상담을 하냐 따라서

고객의 만족도가 좌지우지되고

 원하는 이성을 제대로 만날수 있어요



좋지 않은 커플 매니저는 뭘까요?

일단 가격이 높은 상품을 가입유도하죠

또한 원하는 이상형과 다른 이성을 만나게 하고

가입전 끊임없이 연락하여 가입유도를 계속하죠

상품횟수를 이행하지도 않구요

이 상황들이 자주 빈번하게 일어나는 것 같아요

다른 결혼정보회사에서 피해를 입으시고

저희 어모어에 상담문의하시면서

감정호소를 하신 분들이 많네요....ㅠ



이런 상황들이 당연히 생기면 안되죠

고객의 신뢰의 문제도 있고 믿음도 문제가 있죠

저 커플매니저는 이렇게 생각해요

훌륭한 커플매니저는

회원님의 이야기를 경청하는게 가장 중요해요

여기 결혼정보회사까지 전화하는 그 상황까지 

헤아려해요

그렇게 이야기를 듣게 되면

원하는 이상형이라는지 피해야할 선택권에 

더 자세히 알게 되더라구요



가장 훌륭한 커플매니저는 

회원님의 심적인 내용을 알아가는것이 중요해요

수에 연연하여 가입유도와 제대로된 만남을 이행하지 않은 것보다

원하는 이상형에 적합하게 끊임없는 소통

조율하는게 커플매니저의 중요한 역할이라 생각합니다


저 커플매니저는 말도 안되는 가입유도와 맞지않은 만남주선을 하지 않습니다

직접 상담해보시면 아실거에요

저희의 진행에 관한 진심을요

좋은 사람과 평생 함께 할 사람을 찾고 계신다면

좋은 커플매니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아요^^


http://www.aa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