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연구소

나는 30대소개팅 원한다!


나는 30대소개팅 원한다!


01.09 수요일 어모어결혼정보회사 한 직원이 생일입니다

비싼케이크를 사고 깜짝파티를 해줬죠

생일...정말 중요하죠

처음에는 생일선물을 뭘 줘야되나 머리가 아팠지만

답이 케익밖에 안나오네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생일을 보내면 참 좋았겠죠?

어서 애인을 만들어 생일을 멋지게 보내면

추억이 남은데

여러분 애인이 없다고 가슴시린 생일 보내지 말고

우리 같이 어모어 결혼정보회사에서 찾아봅시다!



오늘의 주제처럼 

나는 30대소개팅 원한다!

이게 무슨말일까요?

저희 어모어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시는 연령이 

따로 구별을 하진 않지만

차트를 보면 최하 92년생부터 가입을 해요

하지만 거의 대부분은 20대후반 30대 이상이에요



사회생활을 어느 정도 하시면서 

30대소개팅에 관심이 많아지셨어요

그렇죠 

연애를 하기도 시간이 촉박한데 어서 만남을 이뤄 결혼하며

안정적으로 지내야하죠

그래서 30대소개팅 중요합니다

여성회원님은 남성나이 따로 상관 없어하세요

자신이 나이가 어려도 30대소개팅의 연상이여도 상관없어하죠


30대소개팅 남성분들은 조금 달라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비슷한 나이대나

20대연하쪽으로 보시긴 해요

저희가 저번에 29세 여성고객분이 

어모어결혼정보회사에 문의를 주셨어요

만나는 조건이 나이는 너무 크게만 나지 않다면 상관없고

믿음직한 공무원 만나면서 자상한스타일을 원한다고 했죠

일단 여성분이 편하게 기댈수 있는 남자를 원하는 것 같았죠

어모어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분들의 머리를 맞대어 

30대소개팅 연상남성으로 만남을 해드렸어요

결과는 지금 아주 잘 만나고 계세요^^



위에 이야기처럼

어모어결혼정보회사에서는 30대소개팅 만남이 가능합니다

혹여

내 나이가 30대 인데.. 좀 많지 않나?

나와 같은 나이의 이성이 있을까?

등등..

걱정하시는 분이 있어요

에이.. 이런말이 있잖아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

정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요

일단 만나서 어떻게 나의 매력어필을 보여줄껀지

자신감이 훨씬 중요해요



이것을 도와주는 것이

어모어결혼정보회사구요

저희는 따로 연애코칭도 하고 있어요

고객의 연애의 문제점을 조언을 해주면서

좋은 앞을 나갈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어요



보통은 결혼나이는 20대 후반에서 시작해요

저희 어모어결혼정보회사 30대소개팅 충분히 가능합니다

회원등록 평균 나이대가 맞구요 또한 회원 수준이 높습니다

궁금한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밑에 링크 누르시고 문의주세요^^


http://www.aa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