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연구소

결혼정보회사후기 운명적 만남은 어모어


결혼정보회사후기 운명적 만남

어제 밤 갑자기 사이렌알람이 울려서 엄청 놀랬어요

뭔가 폰을 보니 미세먼지경고메세지였네요

얼마나 놀랬는지

가슴을 쓰려내리고 알림을 껐네요

어쩐지 요즘 날씨가 좀 따뜻해졌다 생각했는데

다 미세먼지가 많아 따뜻해보였나봐요^^;

여러분도 나갈 때 마스크 꼭 챙기시고 

야외활동을 자제하시길 바랄께요!



우리 어모어에서 제대로 결혼정보회사후기를 들려주지 못한 것 같아

오늘은 주제처럼 결혼정보회사후기 운명적만남입니다

여러 사람들을 만나고 이야기하면서

재미있고 좋은 에피소드가 많겠죠?

여러가지 중에 오늘은 사진과 잘 맞는 이야기를 할꺼에요

사진들이 참 예쁜 아가 사진과 부부사진이죠?



작년 두남녀의 만남주선을 해드렸어요

남성분은 일반회사원 여성분은 간호사였구요

두분다 30대중반이셔서 집안에서 결혼을 원하여

어모어와 손을 잡게 되었죠

카페에서 만남을 가지시게도와드렸고

두분이서 만난지 3초만에 이사람이랑 결혼해야되겠다

첫눈에 반하셨다네요

커피를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3시간이야기를 하셨다네요

대화가 잘 통하셨나봐요

이정도면 초고속결혼이 눈이 보였겠죠?

역시 초기에 커플매니저와 함께 이상형 조건에 대해 이야기를 잘하여

원하는 이성을 만나 만족감이 높은 것 같아요 ㅎ


두분이서 연애를 하면서 초고속결혼 징조가 보였나봐요

두분의 의사도 같고 집안에서도 서둘르는 분위기라 ㅎㅎ

결혼정보후기처럼 양측의 조건환경과 

성향 미래에 대한 방향 의사가 같다면

연애도 3개월 마치고 이분들처럼

허니문베이비를 초고속결혼으로 슉 가실 수가 있어요>< 



저의 생각은 그래요

커플매니저 업무를 하면서

여러 고객님들에게 원하는 이상형 만남주선하면서

정말로 사람 인연을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요

결혼정보후기 이분들 처럼 말이에요

처음부터 가입할까 말까 만날수 있을까 말까

그렇게 고민고민 하다가는 좋은 사람 좋은 인연을 다 놓쳐요

일단 만나봐야합니다!

위에 결혼정보회사후기처럼 다른분들을 생각하며

이렇게 계속 미뤘어야됬나 싶기도 한답니다

바쁘다 상대방이 나를 맘에들까

내가 원하는 사람이 나올까

만남에 있어 걱정은 끝도 없습니다

저는 이것들이 핑계로 보이기도 한답니다

왜냐면

일단 사람을 만나면 고객님들께서 말들이 다 달라지시거든요

이렇게 좋은만남 왜 이제서야 했는지를요



이렇게 좋고 행복한 결혼정보회사후기를 말씀드렸는데요

처음부터 너무 조마조마 하시지 마시고

좋은인연은 내가 움직이지 않으면 오지 않아요

겁먹지말고 걱정하지 마시고

일단 어모어와 함께 천천히 이야기를 해봐요

사람인연은 가까운 곳에 있고 타이밍이 제일 중요합니다^^


http://www.aa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