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연구소

결혼정보업체 간호사소개녀 후기


결혼정보업체 간호사소개녀 후기

오늘의 저는 기분이 매우 나이스하네요

아침에 친구랑 만나 데이트 잠깐 했는데

컵선물을 받았어요

방금 커피를 타서 마셨는데 비싸고 좋은컵이라 맛도 좋고 분위기도 나네요 ㅎㅎ

사실 컵은 다 똑같은 그냥 컵이죠

하지만 내가 어떻게 느껴지느냐 따라 다를것 같아요

좋은컵을 받고 분위기도 타고 좋은디자인 실용성가지 있으니

컵의 느낌이 다르게 느껴지죠

왜 여자들이 값있는 컵에 분위기 타면서 티타임을 가지는 줄

이제 알겠네요 ㅎ



결혼정보업체도 마찬가지에요

어떻게 생각하면 고객님이 다 거기서 거기인 업체

아닌가 생각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상담해보시고 만나보시고 진행해 본다면

회사마다 차이는 있을거에요

좋은 결혼정보업체를 찾으신다면

어모어결혼정보업체는 빠질 수가 없죠 ㅎㅎ

원하는 이상형에 맞춰 빠른 만남까지 훨씬 높은 만족감을 느끼실거에요

밑에 이야기를 읽어보면 느끼실거에요 다르다라는 것을요



오늘 제목처럼

결혼정보업체 간호사소개녀 후기에요

최근 간호사와 사업가 만남주선을 해드렸습니다

그에 따른 후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일단 간호사라는 직업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고 없어서는 안될 직업이죠

나 간호사 만나고 싶어! 고객님들이 계세요

간호사가 무엇을 하는 직업인지 파악 이해를 해야하죠?

제가 간략하게 글로 적어보았어요



간호사란?

의사가 오더를 내려 환자를 돌보는 일이죠

대학졸업을 하고 국가시험을 봐야 간호사가 될 수 있죠

장점

전문직입니다

월급이 높은 편에 속하죠

남친이 아프면 바로 봐줄수가 있죠(주사, 약)

여자들 사이에서 일을 해서 상대성이라

자시관리에 열심히 해요

얼굴 몸매관리요

그래서 예쁘신 간호사여성분이 어모어결혼정보업체에 가입되어있어요><



어모어결혼정보업체에서 이분들을 만나고 싶다

간호사라는 직업자체가 스트레스를 굉장히 받아요

일단 남성분이 직업특성 이해하고 헤아려해줘야 되겠죠?

2교대 3교대로 근무가 대부분이라 

스케줄을 알고 데이트를 맞춰줘야합니다

이보다 교대근무를 벗어나게 해줄 남성분이라면 성사율이 높겠죠?^^



저번주 주말에 간호사여성분과 사업가남성분의 만남을

어모어결혼정보업체에서 진행해드렸습니다

솔직히 여성분은 교대근무를 그만하고 결혼과 가정에 집중하고 싶은 바램이 있었구요

남성분은 좋은 여성분 만나서 빨리 결혼하고 싶었죠

처음에 두분이서 만날 때 분위기가 좋았어요

왜냐 남성부모님이 의료계쪽이고 여성분도 의료계다보니

서로 통한게 있었죠

대화를 할 때 공통점이 있다보니 술술 잘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그 공감대가 잘 형성되서 썸으로 진행중이라네요 ㅎㅎ



어모어결혼정보업체에서는 직업이 다양하게 회원분들이 계세요

특히 여성분들중에 간호사라는 직업도 있구요

환자를 케어하고 착한 심성

또한 간호사라는 직업을 이해하고 만날 수 있는 남성

능력적으로 높고 원하는 조건을 만나고 싶은 간호사회원님!

충분히 어모어는 가능합니다!

상담하시고 만나보시면 아십니다

궁금한거 있으시면 아래 링크에 둘러보셔도 감사드립니다^^


http://www.aa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