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연구소

결혼정보회사후기 연하소개팅 진행하다


결혼정보회사후기 연하소개팅 진행하다

요즘 제가 군것질을 끊었어요

건강이 안좋아지고 하다보니 유일한 당순이 였는데 초콜렛 사탕 다 안먹기로 했어요

이것도 건강에 그닥 좋지 않으니깐요

물을 엄청 먹고 있어요

건강관리는 필수죠

우리가 사는 이유 중 하나죠

건강한 신체 정신을 가지고 또한 나의 짝을 만나

좋은 사랑 건강한 사랑을 키울 수 있겠죠?

어모어와 건강한 결혼정보회사후기 이야기를 해봐요



결혼정보회사후기 연하소개팅 진행하다

회원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이 있어요

나는 이정도의 나이를 만나고 싶다

혹은 커플매니저 분들이 연하 동갑 연상 어디쪽으로 원하시냐

물어보기도 합니다

회원님의 평균을 보자면

여성분은 대부분 연상남성을 원하시고

남성분들은 연하소개팅을 원하십니다

남성분들에게 최대 몇살까지 연하소개팅원하시나

물어보면 10살 넘어도 상관이 없다고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결혼정보회사후기 연하소개팅에대해 이야기를 들려드릴께요

이번에 일반 회사원 30대중반 남성고객님께서 전화를 주셨어요

연하소개팅 진행가능하냐고요

나이를 여쭤보니 25살까지는 커버가 된다고 하셨죠

최근에 가입하신 여성분 26살 유치원교사 외모중상 쪽에 속해

괜찮고 참한 여성분이랑 이 남성고객님하고 잘 어울리실 것 같았어요

지역적인 것도 멀지 않은 같은 지방이라 훨씬 좋았죠



여성회원님이 워하시는 이상형이 술담배를 안하고 

가정적인 스타일의 남성이였으면 바란다 하였죠

남성회원님이 술담배를 안하시고 정규직 회사원에 일집일집 생활하시는 바른 모범 남성분이라

서로 이런 원하시는 부분이 잘 맞아 조금 서둘러 빠른 만남을 진행해 드렸어요

역시 커플매니저의 촉이 좋아 두분이서 대화를 잘하시고 남성분이 연하소개팅에 만족감을 느껴

애프터신청까지하여 식사까지 하시고 그렇게 첫만남을 가지셨다고 하네요

지금은 잘 되어 결혼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가지시고 계시죠



이처럼 어모어결혼정보회사는 연하소개팅 어렵지 않게 잘 소개를 시켜드리고

성사율이 좋습니다

여성분도 연상남성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훨씬 소개드리기가 수월하고 만족이 높으시죠

맞아요 원하는 나이대는 각각 다르죠

그거에 맞게 소개를 해드리는 곳이 어모어결혼정보회사라는 거죠



이 블로그를 보시는 회원님들은 이 부분들을 아셔야 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나이대는 각기 달라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어모어결혼정보회사는 원하는 나이조건에 맞춰드리고 있어요

하지만 나이가 어떻게 보면 숫자일 뿐일수도 있어요

나이가 있어도 동안이신분들도 있고

나이가 젋어도 빨리 성숙하신분들도 있어요

나이가 중요하지만 일단 사람을 바라보시고 만나보셔야 

더 잘 알 수 있을 수도 있어요


http://www.aa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