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연구소

3040대 맞선소개팅미팅 커플매니저가 본 결혼정보회사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것 같네요 분명 저번에는 여름이였는데 지금은 패딩을

입어야 되나 말아야 하나 생각이 드는 날씨가 되버렸어요 저는 여름보단 겨울을 더 좋아해요

겨울 옷들이 더 이쁜게 많거든요ㅎㅎ 저 처럼 같은 이유로 겨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주제에 맞춰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3040대 맞선소개팅미팅 커플매니저본 결혼정보회사

가을은 남성의 계절이라고 하듯 요즘들어 남성분들의 연락이 많은것 같아요

저희는 여성회원분들이 더 많아서 오히려 남성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래서 빠른 만남을 원하시는 남성분들은은 가입과 동시에 만남이 가능하답니다

 

"3040대 맞선소개팅미팅 커플매니저가본 결혼정보회사는?"

그렇다고 너무 쉽게 생각하면 안되는게 여러분이 진짜 연예인 뺨치는 외모라면 바로

다음 만남이 성사가 되시겠죠? 그렇지만 우리는 그저 평번한 얼굴이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스타일에 제일 먼저 중점을 두고 만남을 가져야 된다는걸 명심하세요

대충 아무거나 걸친다던지 옛날 처럼 맞선중매를 무겁게 생각하시고 정장을 입고가지 마시고

일단 먼저 고집해 오던 스타일을 과감하게 벗어 던져야 해요 제가 봤을때는 너무 본은

스타일을 믿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일단 머리 스타일! 부터 바꿔보시는게 

어떨까요? 이미지 변신에는 머리스타일을 바꾸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랍니다

그리고 본인의 옷!!! 요즘은 꾸안꾸(꾸민듯안꾸민듯)한 스타일이 대세랍니다

대충 있는 옷 입고간다는 생각은 이제 벗어 던지고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지금 당장 밖으로 나가서 이미지 변신을 하시길 바랄게요 (제발ㅠㅠ)

이미지 변신을 다하고 오셨다면 첫인상에서 성공할 확율이 높아요 그렇다고

바로 성공한다고 보시면 안됩니다 겉은 멀끔한데 말도 못하고 눈만 껌뻑껌뻑하고 있다면

과연 다음에도 만남 성사율이 높을까요? 절대 그럴 일 없죠 요즘은 잘생긴남자보다

웃긴남자를 선호하는 시대잖아요 그렇다고 개그맨 처럼 웃기라는 말이 아닙니다 여러분

유머!!!유머러스한 남자가 대세에요 그렇다고 장난끼 가득한걸 원하는게 아니라

진지한것 같다가도 유머가 가득한남자라던지 말을 할때마다 끊임 없이 웃음이 나오게 

한다던지 그럼 정말 성공이지만 우리는 그런 남자가 아니기에ㅠㅠ 이글을 읽고있겠죠

유머를 책으로 읽었어요 이런거 배워가지 마시고 본인이 최대한 센스를 발휘 하셔야합니다

대화를 할때 여자가 어느 포인트에서 웃는지를 먼저 캐치하시고 대화를 하는게 좋겠죠

웃기지 못 하겠다면 얼굴이 웃긴남자라도 해보시는게 어떨지....ㅎㅎㅎ

내가 유머러스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대화를 하자! 입니다 정말 남성분들이 착각하고 계시는게 정말 대화를 했다고 하시는분들

치고 여성분들이 어떤이야기를 했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대화라는건 서로가

말을 주고 받는건데 본인 이야기만 하시고 대화는 잘 한것 같아요 이러시더라구요

여성분 이야기들어보면 참....ㅠ 안타까운 사연들이 많았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 

대화는 서로가 통하는 말을 해야 되는거에요 내가 아는 이야기  내가 잘하는 

이야기만 늘어놓는게 아니라 상대방도 같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하나 

잡고 서로 주고받는 말을 하는게 그게 정말 성공한 대화라고 할 수 있겠죠? 

그러니 남성분들 여성분과 군대이야기 직장이야기 일이야기 정치이야기 그만 하자구요!

(연인사이에는 정치이야기 하는거 아니라고 했다는 옛말도 있잖아요^^)

커플매니저로서 3040대 결혼정보회사 맞선중매소개팅을 지금 까지 해오면서 

재미있는 사연을 이야기 하자면 얼마전에 70대 고객님께서 전화하셔서는 바스트와힙이 큰

3040대 여성분을 원하셨는데 솔직히 그건.....현실적으로 힘들잖아요 이렇게 말도 안돼는 조건을 내던지는

분들이 있어요 원하신 여성분이 있었더라면 해드렸겠지만 그런 분은 없기에 정중히 거절하였지만요

이렇든 3040대분들은 조건이 매우 많이 걸기때문에 조금 까다로운 면들이 있어요

본인의 조건이 정말 좋은 분들이라면야 초혼인 분들도 가능 하겠지만 재혼이신분 

특히 아이까지 있는분들이 초혼인 20대 여성분을 원하신다면 조금 많이 욕심이 아닐까라는 생각도 

든답니다ㅠㅠ 여러분 그래서 저는 일단 본인을 주관적으로 보지말고 객관적으로 봤을때

내가 과연 어떤 이성이 봤을때 나를 제일 먼저 선호할까라고 생각을 한 후 

성사확율이 높은 조건을 말하는게 오히려 다음 만남에 더욱 유리하다는 점 을 말한겁니다.

그리고 이렇게 되어 다음 만남이 성사된 분들이 계시는데 지금은 만남에 있어 더욱 신중하다는거

잘 알아요 그리고 두분이 잘 되신건 정말 진심으로 축하를 하는 입장이 매니저입니다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 로서 3040대 맞선소개팅미팅을 해드리면 연애사까지 다 

이야기 하시는 남성분들이 있어요....제가 거기까지 관여를 한다면 상대방 여성분은 

무슨 느낌이 들까요? 제가 참견한다고 환불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답니다 

두분이서 마음이 맞아 서로 연락을 하기로 결정을 한 이상 저는 거기까지 관여를 할 수 없는

입장으로 제 3자가 되는건데 여성분의 기분이 어떤지 왜 연락이 늦는지 대체 언제

다시 만날건지 왜 전화는 안받는지 사사건건 저한테 물어보시는데 그걸 제가 물어보면

과연 여성분은 무슨 생각을 하게 될까요? 왜 이 사람이 이런걸 나한테 묻지? 그남자는 대체 

왜 본인이 말 도 못하는걸 다른 사람한테 말하지? 라는 생각으로 남성분의 이미지를 깎아먹는 행동이라는걸

명심하셨으면 합니다 그러니 그런걸로 기분나빠하지 마시고 서로를 위한 행동이라는 점 참고바래요 

오늘은 커플매니저가 바라본 결혼정보회사 3040대 여러분의 맞선소개팅미팅 꿀팁에 대해

알아봤는데 어떠셨나요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사실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했기 때문에

도움이 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이제 여러분 이불밖은 위험하다고 안나오려고 하지말고

밖으로 나와 이성을 만나보는 방법은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더 타이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 저희 사이트 방문해주세용

 

http://www.aamore.co.kr